진에어, 호놀룰루 취항 1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인천~호놀룰루 취항 1주년을 맞아 12일부터 1월 9일까지 예매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진에어는 총 2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예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1~2월 출발편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과 초근접 거리에 위치한 와이키키 파크 호텔의 3박 숙박권, 방수 카메라, 외식상품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진에어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진에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스케줄, 서비스 등에 대한 O·X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이 노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지난해 12월 19일 인천~호놀룰루 노선에 주 5회 스케줄로 취항했다. 올해 11월까지 이 노선에서 약 13만여명을 실어 날랐다. 특히 올해 하반기(7월~11월) 평균 탑승률은 80%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진에어는 두번째 장거리 노선인 인천~케언스 노선을 오는 1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주 2회(수, 토 출발) 스케줄로 약 2개월간 운항할 예정이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