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걸그룹 S.E.S.의 신곡 ‘Remember’(리멤버)가 오늘 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월 2일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S.E.S.는 금일(31일)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Remember’ 음원을 선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오픈 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Remember’는 미디엄 템포의 팝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풍성한 스트링 오케스트라가 멤버들의 따뜻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뤄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다, 유진, 슈 세 멤버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감정과 팬들에 대한 진심이 가득 담겨 감동을 전하기에 충분한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또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Remember’ 뮤직비디오는 감성을 자극하는 아련한 분위기로 완성해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슈의 아들 임유가 출연한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S.E.S.는 지난 30일 16년만의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의 첫날 공연을 성황리에 펼쳤으며, 90년대 가요계를 휩쓴 히트곡들과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을 비롯한 다양한 신곡 및 리메이크 곡 무대까지 S.E.S.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게다가 금일은 밤 11시 30분부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및 IPTV 플랫폼 Btv를 통해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 많은 팬들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 및 공연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S.E.S. 스페셜 앨범의 또 다른 타이틀 곡 ‘한 폭의 그림(Paradise)’을 포함한 전곡 음원은 오는 1월 2일 낮 12시 공개되며, 음반은 2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