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혜성, 신촌 한복판에서 울은 이유는? 남편 공명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대작전이 펼쳐진 가운데, 정혜성이 신촌 한복판에서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11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이 정혜성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자신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과 함께 대작전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사진제공 = MBC


지난 방송에서 공명은 정혜성에게 아프다고 핑계를 대며 차에서 내렸고, 정혜성을 서강준-유일과 함께 먼저 보낸 것. 그 사이 공명은 강태오와 함께 둘리로 변신해 신촌에서 본격적인 작전에 돌입했고 다른 멤버들은 정혜성을 신촌으로 유인하는 등 완벽한 이벤트를 위해 힘을 보탰다.


그런 가운데, 정혜성이 길 한복판에서 펑펑 눈물을 흘리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혜성은 두 눈이 빨개지도록 눈물을 쏟았으며, 이를 본 공명은 어쩔 줄 몰라 했다고. 이에 이벤트의 성공 여부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정혜성은 아픈 줄로만 알았던 공명을 본 뒤 “아 뭐야~ 아픈 거 아니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내 눈물을 쏟고 만 것. 이에 공명은 “엄청 울어요”라며 정혜성과 함께 울 것 같은 표정을 지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혜성이 보인 눈물의 의미와 공명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성공 여부는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