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이 정혜성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자신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과 함께 대작전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사진제공 = MBC
지난 방송에서 공명은 정혜성에게 아프다고 핑계를 대며 차에서 내렸고, 정혜성을 서강준-유일과 함께 먼저 보낸 것. 그 사이 공명은 강태오와 함께 둘리로 변신해 신촌에서 본격적인 작전에 돌입했고 다른 멤버들은 정혜성을 신촌으로 유인하는 등 완벽한 이벤트를 위해 힘을 보탰다.
그런 가운데, 정혜성이 길 한복판에서 펑펑 눈물을 흘리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혜성은 두 눈이 빨개지도록 눈물을 쏟았으며, 이를 본 공명은 어쩔 줄 몰라 했다고. 이에 이벤트의 성공 여부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정혜성은 아픈 줄로만 알았던 공명을 본 뒤 “아 뭐야~ 아픈 거 아니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내 눈물을 쏟고 만 것. 이에 공명은 “엄청 울어요”라며 정혜성과 함께 울 것 같은 표정을 지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혜성이 보인 눈물의 의미와 공명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성공 여부는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