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K14’ 출시
KFC는 생맥주 1,500원, 아이스커피 500원이라는 가격파괴 정책을 통해 오랫동안 KFC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격파괴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주스솔루션, 복숭아 에이드·자두 스무디 선봬
‘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해 달콤 상큼한 맛은 물론 생과일의 향까지 살아있는 여름 시즌 한정 음료를 선보인다. 은은한 향을 머금은 ‘복숭아 에이드’는 부드러운 식감의 흰 복숭아(백도) 과육을 그대로 갈아 사용했으며 톡 쏘는 시원한 탄산수와 상큼한 레몬, 향긋한 로즈마리를 더해 청량감을 살렸다. 새콤달콤한 ‘자두 스무디’는 알이 굵은 신선한 자두의 씨를 뺀 과육을 갈아내 자두가 가진 맛과 향을 음료에 담았다. 각각의 음료 위에는 큼직한 복숭아와 자두를 올려 음료와 함께 원물 과일을 맛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트로피칼 아일랜드’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 출시와 함께 디저트 ‘스퀴즈미 망고 & 패션푸르트’, 케이크 ‘알로하 망고’, ‘알로하 파인애플’ 2종, 음료 ‘피치피치 블라스트’를 이달의 제품으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트로피칼 아일랜드 더블주니어 사이즈와 스퀴즈미 망고 & 패션푸르트를 각각 500원 할인된 3,300원, 2,400원에 판매한다. 피치피치 블라스트는 1,000원 할인된 3,500원 ‘알로하 케이크 2종’은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이다.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 출시
이 제품은 원하는 피부 고민만 골라서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복합 피부고민에도 대응할 수 있다.
‘마이 레시피 팩 베이스’는 브라이트닝·보습·탄력·모공 4가지 핵심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뚜껑을 뜯어 사용하는 요거트 용기 형태로 제작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드레싱이나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여 복합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마이 레시피 팩 드레싱&파우더’는 8가지 효능 소재를 담은 드레싱과 파우더 제품으로 효능 소재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색상과 향, 제형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를 더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마이 레시피 팩 전용 스파츌러’로 내용물을 편리하게 섞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