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국내 최초 'USB 미니 고데기 6종' 출시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국내 최초 USB 전원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USB 미니 고데기 6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USB 미니 고데기’는 2030 여성들의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수요를 철저하게 분석한 결과 탄생한 제품이다. 휴대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USB 전원 방식을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스트레이트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USB 플랫 고데기(2종)’ △다양한 형태의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USB 멀티 고데기(2종)’,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최적화된 ‘USB 라운드 고데기(1종)’ △풍성한 볼륨과 컬링까지 가능한 ‘USB 볼륨 고데기(1종)’ 총 6종이다. 이들 제품 모두 USB 전원 연결 방식을 적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장거리 여행은 물론 사무실에서나 외출 시, 심지어 화장실에서도 일반 전원뿐만 아니라 자동차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꽂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들은 세라믹 발열판을 적용해 머리결은 보호하면서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 제품 본체에 잠금 장치를 적용하고 전용 파우치를 제공해 작은 클러치나 가방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기본 구성품으로 전용 어댑터 및 케이블까지 제공한다.

유닉스전자의 세 번째 테이크아웃 시리즈인 ‘USB 미니 고데기 6종’은 이번 주말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영일기자 hanu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