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래퍼 킬라그램과 함께한 M/V 공개 '강렬'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가 인기 래퍼 킬라그램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미디어그룹


2017년 <공공의 적> 시리즈, <사생결단> <베테랑>을 이을 단 한편의 실화 형사 액션 영화가 될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작품이다.


지난 예고편 공개 후 현재까지 각 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무려 800만 이라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번에 화제작으로 등극한 <범죄도시>가 공개한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 래퍼 킬라그램이 직접 만든 ‘더티 도그(Dirty Dog)’의 강렬한 비트에 <범죄도시>의 최대 장점인 리얼한 액션 재미, 그리고 그 스케일을 담아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 <범죄도시>의 예고편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킬라그램의 독창적인 랩 보이스에 영화 속 다양한 장면들이 완벽하게 버무려져 있어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메가박스㈜플러스엠, ㈜키위미디어그룹


음원 제작 당시 킬라그램이 “평소 좋아하는 마동석, 윤계상 선배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관심을 갖고 있던 <범죄도시>와 작업을 하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통쾌하면서 강렬하고 매력적인 <범죄도시>의 느낌을 ‘킬라그램’만의 가사와 비트로 재탄생 시키겠다”라며 포부를 밝혔었던 것만큼, 이번 ‘더티 도그(Dirty Dog)’는 영화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 작품의 엔딩 크레딧 부분에 활용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 윤계상의 만남, 조재윤, 최귀화의 열연, 여기에 충무로 어벤져스 제작진까지 합세해 탄생한 영화 <범죄도시>는 올 추석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