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마사지계의 신의 손이라 불리는 김무열 원장의 노하우와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의 기술력이 결합되어 탄생한 신개념 마사지기로 온 가족 힐링 아이템으로 가장 선호가 높으며 추석 시즌을 맞아 효도선물 구매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바디힐링 6포인트’ 목어깨안마기는 6개의 고탄성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의 포인트(후두하근, 경추근육, 승모근)에 빈틈 없이 밀착되고 특허 받은 주무름 기능의(“주무름 기능을 구비한 목 마사지기” 특허획득 제10-1761095호) 3D 입체 마사지 모듈로 실제 손맛에 가까운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목과 어깨에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아이보리 라인 포인트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다양한 활용성을 고려한 미니멀한 사이즈로 등, 종아리, 허리, 팔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가볍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조벨트를 이용해 의자나 차량용 시트에 거치하여 보다 안정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현대인의 니즈를 높게 충족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구매 후 실제 전환율 90% 라는 기대이상의 성과를 얻었다.”며 “이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취향저격인 우수한 상품성이 주효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보다 나은 헬스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