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웃음과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올겨울을 책임질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12월 7일 개봉을 하루 앞두고, CGV 스크린X 예매권 이벤트에서 오픈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관객들에게 매번 큰 사랑을 받아온 ‘뽀로로 극장판’ 네 번째 시리즈로 작품성과 인기를 인정받은 작품이다. 뽀로로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확 달라진 스케일과 더욱 재미있어진 스토리로 돌아온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거대하고 환상적인 공룡섬과 뽀로로와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부터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강한 OST까지 스크린 위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볼거리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눈과 귀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반가운 뽀로로와 친구들뿐만 아니라 꼬마 공룡 알로, 공룡 친구들을 비롯해 공룡 사냥꾼 Mr.Y과 로봇 군단까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높여주었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스펙터클 어드벤처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보고 나서 또 보러 가자고 조르는 아들 둘” (인스타그램, brand***), “딸이 얼마나 좋아하던지 보는 내내 웃으면 봤습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유쾌하고 재밌었습니다” (CGV, 먹순***), “뽀로로와 친구들이 극장 가득 나오니 아이들이 신나서 집중도 잘하고 재밌어했습니다” (CGV, byulm***), “새롭게 보이는 뽀로로! 최고입니다” (CGV, hyact****), “역시 뽀로로는 극장판이 최고인 듯!” (네이버, andj***), “갓 영화입니다. 두 번 보세요!” (네이버, uu30***),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좋아하는 캐릭터들이라 재밌었어요” (네이버, csw***) 등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아쉽게 예매권 구매를 하지 못한 관객들과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