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과 꿀조합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과 꿀조합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가 프로그램을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금) 저녁 8시 35분과 17일(토) 저녁 11시 10분, SBS의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전파를 탄다. 10명의 일반인 청춘남녀가 등장하는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에서 트렌드로 뜨고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하고 있는 프로그램. 20대~30대 사이의 청춘 남녀 10명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로맨틱한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판타스틱한 패키지 일정 속에서 출연자들이 짝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전망이다.

앞서 ‘로맨스 패키지’는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출연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두 사람은 3박 4일간 호텔에 근무하는 ‘로맨스 가이드’로 프로그램 MC이자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조력자 역할을 맡는다.

[사진=SBS 제공]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