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돌 '아이클레보' 사면 다양한 혜택이 풍성

유진로봇, 창립 30주년 기념 ‘아이클레보’ 이벤트 실시

유진로봇(056080)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로봇청소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14일 이날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틀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스테디셀러 아이클레보 아르떼와 2018년형 신제품 A3 등 아이클레보의 다양한 모델에 적용된다. 구매처에 관계없이 행사 기간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클레보는 카메라 내비게이션 맵핑 기술을 적용해 구석구석 꼼꼼한 청소 능력이 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7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A/S 기간을 기존 2년보다 1년 추가한 3년을 제공하며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도 증정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모델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증정한다. 구매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아이클레보는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제품력으로 신뢰를 구축한 유진로봇의 성공사례 중 하나로 꼽힌다”며 “30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를 통해 미세먼지가 극성인 봄철 청소 부담을 줄이고 소중한 시간적 가치를 제공해주는 로봇청소기를 갖춰 건강한 환절기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