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5월 성수기 막바지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27일까지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게스’ ‘캘빈클라인’ ‘플랙’ 등 유명 데님 브랜드와 ‘쇼군플러스’ ‘미스트랄’ 등 스포츠 브랜드가 참가한다. 18∼20일 1층 웨스트 아트리움에서는 ‘신세계(004170) 브랜드 서울’ 행사도 진행한다.
또 스타필드 고양은 18∼31일 패션 잡화 브랜드와 뷰티 편집숍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슈퍼콤마비(일부 품목 제외)는 이달 말까지 최대 7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만년필 브랜드 라미는 2018 스페셜 에디션 신상품인 ‘사파리 올블랙’ 만년필을 사면 블루투스 스피커, 틴케이스 등을 준다. 필라테스 더 밸런스는 이달 31일까지 1:1 개인 레슨 40% 할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밖에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5월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확대하고 있다. 5월 들어 스타필드 코엑스몰에는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을 비롯해, 감성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 유니크&모던 감성의 패션숍 ‘앳코너’등 다양한 패션 잡화 브랜드가 새롭게 자리를 잡았다.
또 화려하고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브랜드 ‘아드레아바나’는 지난 11일 오픈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