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환희X엑소 김준면 '여중생A', 개봉 기념 웹툰 특별편 공개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의 개봉을 기념해 웹툰 [여중생A]의 특별편이 공개된다.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여중생A>의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원작인 웹툰 [여중생A]의 특별편 [여중생A ? 우리들의 축제]가 연재를 시작한다.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는 [여중생A ? 우리들의 축제]는 26일 1화 공개를 시작으로 주 2회(화, 토) 총 3주에 걸쳐 독자들을 찾아간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웹툰의 표지에서는 취미는 게임과 글쓰기뿐이었던 ‘미래’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영화의 연출을 맡은 이경섭 감독은 “원작 작가님이 시나리오와 영화 편집본을 모두 보고 응원과 격려를 많이 해주셔서 연출하는데 큰 힘이 됐다”며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 작가에게 고마움을 드러내 눈길을 끈 가운데, 이번 특별편은 원작 웹툰 작가 ‘허5파6’이 영화의 개봉을 기념하여 깜짝 연재하는 것으로 더욱이 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중생A>에서는 김환희와 김준면이 각각 ‘미래’, ‘재희’로 분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6월 20일 개봉.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