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이슈] "예능 섭렵→화려한 컴백"…지금은 '승리' 전성시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지금은 바야흐로 ‘빅뱅 승리의 전성시대’다. 아이돌 가수에서 음식점 CEO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렵까지. ‘위대한 승츠비’ 승리의 파죽지세가 심상치 않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정규음반 ‘더 그레이트 승리(THE GREAT SEUNGRI)’를 발매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3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정규음반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이 같이 알렸다.

승리는 소속사를 통해‘위대한 승리(THE GREAT SEUNGRI)’라는 음반 제목처럼 완성도 높고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 솔로 음반은 2013년 8월 발표한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 이후 5년 만이다. 예능과 사업을 오가며 ‘승츠비(승리+개츠비)’라는 별명을 얻은 승리는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다.

음반 발매 이후에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승리는 내달 4일과 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과 음식점 CEO로 대중과 함께 호흡해온 승리이기에 이번 컴백에 대중의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 승리가 이번 컴백에서도 ’위대한 승츠비‘라는 타이틀을 쟁취할 수 있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