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서머퀸 ‘트와이스’ ...구구단 세미나, 제시 컴백

‘SBS 인기가요’에 서머퀸 ‘트와이스’가 컴백한다.

15일 ‘인기가요’에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한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올해 상반기에 ‘왓 이즈 러브?’로 온갖 신기록을 기록한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아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첫 서머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은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 미나, 나영이 여름을 겨냥에 새롭게 구성한 ‘구구단 세미나’도 컴백해 눈길을 끈다. 구구단 세미나의 신곡 ‘샘이나’는 블루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댄스곡으로 블루스 특유의 보컬 라인과 가창력이 돋보인다. 구구단 세미나는 “Ruby Heart’ ‘샘이나’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 외에도 제시와 바시티, 마이틴, 신현희와 김루트의 컴백 무대도 소개된다. 제시는 특유의 소울 가득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신곡 ‘다운(Down)’으로 과감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5일 방송에는 에이핑크, 뉴이스트 W, 트와이스, 경리, 블랙핑크, 구구단 세미나,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A.C.E, 제시, 바시티, 온앤오프, 마이틴, 김동한, 신현희와 김루트, 타겟 등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15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