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줄기세포치료제 바이오 株" 美 FDA 희귀약 지정

▶▶ 줄기세포 치료제로 “글로벌 줄기세포 시장” 이끄는 바이오株 (클릭)


정부에서 줄기세포 활용에 대한 별도의 관리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여 줄기세포 관련 사업 활성화 기대감이 크다.

업계 관계자는 “줄기세포치료제는 첨단재생의료 분야로 기존 의학적 치료법으로는 해결될 수 없던 난치성 질환 치료의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줄기세포 연구 및 치료제 개발이 활발하고 관련된 투자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 “4세대 줄기세포 신약” 新 시장 개척자 “이 종목” (클릭)

“이 기업”의 4세대 대사항암제 ‘NYH817100’은 암 치료용 줄기세포 조성물에 대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고, 지난 5년 연평균 약 40%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여 주목해야 한다.

이 줄기세포 치료제의 경우 현존하는 유일한 치료제로 First Mover(시장개척자)로 자리매김할 기업이 되기 때문에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세계최초 새로운 줄기세포치료제 시장 개척으로 전 세계인의 불로장생을 이뤄줄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단독공개 되고 있다.

▶▶ 연간 25% 성장해 413조 시장 형성! “이 기업” 주목 (클릭)

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줄기세포 치료제 시장 규모는 630억달러로, 연간 25.8% 성장해 오는 2025년 3940억달러 규모(약 413조)로 성장할 전망이다.

줄기세포 치료제의 효능이 미국, 유럽 등 의료선진국에서 잇따라 인정을 받은 만큼, 이를 활용한 희귀 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美 FDA 판매 허가” 시판 계약으로 글로벌 리더 등극 (클릭)

▶▶ 단독 제공하는 급등 바이오株 “이 기업”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