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면역항암제 기술수출" 85조규모 라이선스아웃 제약株

- 제약, 바이오 임상 3상부터 자산처리 가능

- 신약 파이프라인 재평가에 "이 종목" 수혜 기대

▶▶ “3세대 신약 개발” 암 정복 노리는 바이오株 (클릭)

바이오 기술이 다양한 산업 간 융합이 활발한 4차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융합을 통해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세계 바이오 기술 선두국들은 미래 사회의 난치, 불치병을 해결하는 동시에 혁신성장의 모토로 바이오 기술에 대거 투자하고 있다.

‘면역항암제’는 새로운 암 정복의 열쇠로 주목받으며 국내를 비롯한 해외 각국의 제약, 바이오 기업들이 앞다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특히 “이 기업”의 면역항암제 물질 'DA-4501'은 다국적제약사와 기술수출 논의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단독 확인됐다.

"이 기업"은 링크 신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85조 항암시장" 폭발적인 성장 제약, 바이오株 (확인)

“이 기업”은 85조원 규모의 면역항암제 시장에 가장 빠르게 진입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GBI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면역항암제 시장 규모는 2017년 169억달러(약 19조원)에서 매년 23.9% 성장을 통해 2022년 758억달러(약 85조원)에 달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 “FDA 임상 3상 완료” 신규 시장 Leader ‘이 기업’ (단독)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3세대 면역항암제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이 기업”을 비롯한 신약 파이프라인 유망 "제약, 바이오株"를 무료문자 받아볼 수 있는 기회는 링크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 “다국적제약사 기술수출 논의” 미공개 제약株 단독공개 (무료)

▶▶ “美 FDA 판매승인” 바이오시밀러 바이오株 선착순공개 (보러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