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전문 프랜차이즈 맛깔참죽(대표 이상화)이 17일, 2018년 우수가맹점을 발표했다. 2018년 맛깔참죽 프랜차이즈 우수가맹점 선정 심사는 약 3개월에 걸쳐 맛깔참죽 슈퍼바이저들이 약 140여개의 매장을 방문해, 매장 위생관리, 고객만족, 본사 가이드라인 준수여부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한 후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가맹점주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친절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자는 차원에서 진행되었다.
최우수매장에는 ▷강릉아이앤맘점, ▷울산언양점, ▷화성병점점 3개가 선정되었다. 그 외 우수매장은 ▷대전선병원점, ▷대화마을점, ▷부산덕천점, ▷수원정자점, ▷전주송천점, ▷조치원점, ▷강동경희대병원점 총 7개 매장이 선정되었다. 최우수매장은 지난 12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이상화 대표가 직접 방문하여 최우수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강릉아이앤맘 점주는 “우수가맹점 발표를 듣고 얼떨떨했다. 저희보다 훌륭한 가맹점들이 더 많고 매장 운영기간도 길지 않은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울산언양점 점주는 “열심히 계속 운영하다보니 여기까지 왔다. 특별히 잘한 건 없지만 항상 양심적으로, 우리 가족 먹인다는 생각으로 가게를 운영한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 화성병점점 점주는 “창업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우수가맹점 선정된 것을 계기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지역에서 최고의 맛집이 되고 싶다.”라고 각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상화 대표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서 장사 잘 하고 계신 점주님들을 오랜만에 만나 뵙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은 계기가 되었다. 곧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에는 더 많은 가맹점들이 수상을 했으면 좋겠다. 2019년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우수 가맹점 수상을 마치며 밝혔다.
죽 전문 프랜차이즈 맛깔참죽에서는 예비 프랜차이즈 창업자, 죽집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상권 분석 및 창업 상담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건비 절감으로 장수 운영 할 수 있는 자동 죽조리 시스템 무료 체험도 실시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