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중학교 공부 어떻게 할까…천재교육 밀크티중학을 주목하라


겨울방학이 시작되었다. 중학교입학을 앞두고 예비중 학생은 물론 학부모도 긴장되는 시기이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수업에 아이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고민이 앞선다. 실제로 수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많아 중학교 입학 전 제대로 된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 중학생인강 밀크티중학이 수준별 쉽고 재미있는 강좌를 제공하며 예비 중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재교과서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은 밀크티는 천재교육의 교육 콘텐츠를 스마트 러닝 시스템에 탑재하여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이다. 유해환경을 차단한 전용 학습기가 제공돼 아이의 학습을 방해하는 요소에 노출될 위험이 없음은 물론, 지루할 수 있는 종이의 단점을 디지털 학습 콘텐츠로 최소화 시켜 학부모와 학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밀크티 중학 스마트학습 전용 기기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가 인기다. △하루 10분 공부로 수학과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10분 수학', '10분 깨툰 그래머' △원서 다독 프로그램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내신 완벽 대비 영어 교과서 암기 프로그램 '통째로 마시는 영어 교과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3분 쿡쿡 시리즈’ 등 다양한 수준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 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코딩' 역시 밀크티중학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코딩 강의인 '티봇과 함께하는 코딩 모험'은 게임으로 코딩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서비스로, 단순 암기가 아닌 쉽고 재미있게 코딩의 원리를 깨우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예비중 학생들을 위한 자유학기제 강의도 마련되어있다. 미래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체험 강좌, 다양한 학과를 경험할 수 있는 학과 체험 강좌는 물론, 성취도 A를 완성시킬 수 있는 과목별 학습법 강좌와 수행평가 대비 강좌를 제공하여 예비중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중학교인강 밀크티중학이 예비 중학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 중학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밀크T중학 무료 체험 신청 시 도서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기간 내 밀크T중학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