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오픈 기념 3월 그린피 프로모션 진행


인천광역시 강화군 석모도 소재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가 오는 3월 12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3월 그린피 프로모션'을 공개해 화제다. 덕분에 오픈 직후부터 프리미엄 리조트의 파격적인 그린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옛 염전 부지를 활용해 대중제 18홀(파72·7543야드)로 조성된 대규모 리조트다. 코스 전역에 갈대, 칠면초(나문재) 등 염생식물을 고스란히 살린 자연 친화적인 청정 리조트로 오픈 전부터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이에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3월 그린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당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그린피 가격을 적용했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의 그린피 주중 정상가는 17만5천원이다. 다만 이번 혜택을 적용할 경우 1부 인터넷 회원 기준 최저 11만원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린피 주말 정상가는 22만5천원인 가운데 혜택 적용 시 1부 인터넷 회원 기준 토·일요일 18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리조트 홈페이지 회원 신규 가입 시 1만원 쿠폰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강화 지역 주민이라면 1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모든 쿠폰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유니아일랜드 골프 앤 스파 리조트 관계자는 "청정 자연환경과 링크스 코스라는 희소가치 높은 컨셉, 그리고 편리한 부대 시설을 주목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저희 골프 앤 스파 리조트의 프리미엄 시설을 즐길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