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정관장 아이패스, 특별 프로모션 "공부力향상 프로젝트" 실시




토즈 스터디센터가 정관장 아이패스와 함께 ‘공부力 향상 프로젝트’를 오는 15일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즈 ‘공부力 향상 프로젝트’는 프리미엄 독서실 1위, 토즈스터디센터가 업계 최초로 정관장 아이패스와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정관장 아이패스 에이치 체험 키트를 월등록자 대상으로 지점별 선착순 25명에게 제공된다.
토즈에서 기를 수 있는 “자기주도력”과 정관장 아이패스 에이치로 도움 받을 수 있는 “면역력, 기억력, 체력” 증진을 통해 공부력 향상을 응원하는 이벤트이다.
'정관장 아이패스 에이치 체험 키트'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아이패스 에이치 3일분', 효과적인 스케줄 관리로 학습 능률 향상을 돕는 '3M 스터디메이트', 그리고 토즈 회원 전용 '아이패스 할인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즈스터디센터를 이용 고객은 자신의 학습 성향에 맞는 최적화된 공간과 토즈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교육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기주도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정관장 아이패스 에이치는 지치지 않는 체력이 필요한 고등학생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활기찬 에너지와 탄탄한 기초 체력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건강을 스마트하게 케어 할 수 있어 고등학생 및 수험생을 둔 가정 및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토즈 마케팅본부 김서현 본부장은 “토즈에서 더 큰 성장을 위한 도약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마지막까지 지치지 말고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 담았다.” 고 본 이벤트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년간의 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 유형에 맞는 5가지 공간 구성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2010년 오픈 이래, 전국 350개의 스터디센터를 보유하고, 각종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교육 컨텐츠 서비스로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