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4월이 다가오면서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고등학생부터는 내신과 수능 모두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중학교 시절부터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놓지 않으면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없다.
이에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의 고민을 타파하기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는 ‘밀크티 중학’을 론칭하고 예비고등학생 과정까지 공부할 수 있는 ‘올패스 종합반’을 선보인다.
금번 올패스 종합반이 오픈되면서 천재교과서는 중등인강과 스마트 중등학습지 시장에서 입지를 궅히고 있다. 기존의 중등인강과는 달리 밀크티 중학은 디지털교과서 흐름을 맞추기 위해 스마트학습기기를 이용한 학습으로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흥미를 느끼도록 돕고 있다.
‘올패스 종합반’의 경우 밀크T중학을 한 번만 신청하면 기기 하나로 중학교 1학년~3학년 과정을 비롯한 고등학교 내신과정을 모두 준비할 수 있으며, 중학교 수학/영어 수준별학습도 가능하다. 중등내신과 고등내신, 수능준비까지 한 번에 완벽히 잡을 수 있다는 평.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담임교사 그리고 학습 멘토 서비스도 제공 된다. 이는 강의 수강 외에도 학생이 힘들어 힘들어하는 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중등학원처럼 관리 받을 수 있으며, 수준과 공부성향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지도가 이뤄지기 때문에 중등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이처럼 중등인강 및 중등학습지로 알려진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올패스 종합반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7일의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밀크T중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