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 합성부형제 없이 천연성분만

[행복 가득 가정의달]
세계적 안전인증 잇따라 획득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 선물세트./사진제공=비타민하우스

가정의 달을 맞아 비타민하우스가 20년의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무부형제비타민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맨&포우먼’이 주목받고 있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맨&포우먼은 영양제다운 영양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인체에 불필요한 합성부형제를 모두 빼고 자연 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와 같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건조효모 등을 사용해 남녀노소는 물론이고 먹거리에 예민한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맨&포우먼은 비타민하우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국제인증전문기관 SGS의 철저한 심사를 통과했다. 또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식품안전인증제도 FSSC 22000을 획득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GMP)시설에서 제조한 후 자체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하다 보니 꼼꼼한 품질관리가 이뤄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가 제조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하기 때문에 무화학부형제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맨&포우먼은 VH몰·GS홈쇼핑(028150)·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G마켓 등의 온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성규기자 exculpate2@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