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복합기 임대 렌탈 전문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 전경련 발전에 앞장


전국경제인연합회(이하 전경련은)은 지난 1961년 민간경제인들의 자발적 의지에 의해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국내 최대의 순수 민간종합경제단체다. 전국경제인연합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 한국경영자총협회,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전국 경제5단체 중 하나로 꼽힌다.

자유시장경제의 창달과 건전한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해 올바른 경제정책을 구현하고 우리 경제의 국제화를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주요 대기업과 업종별 경제단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외 각종 경제 문제에 대한 조사 및 연구, 주요 경제현안과 관련한 대정부 정책 건의, 외국의 경제단체 및 국제기구와의 교류 · 협력, 자유시장경제 이념 전파와 사회공헌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경련 제79기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제79기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 제주수련회에 250만원 상당의 볼빅 3피스 칼라 골프공(12개)을 60박스 협찬한데 이어 동기 대표로 기업대표, 회장 등 280명이 참석한 가운에 열린 ‘제54회 전경련 총동문 골프회장기 친선골프대회‘에 참석했다.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전경련은 국내외 경제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국내 기업의 글로벌 위상을 제고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기업의 성장과 환경 개선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전경련의 발전에 일조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칼라테크오에이는 신도리코와 후지제록스 공식 파트너사이자 칼라복사기, 칼라프린터 등 사무기기 임대 렌털 전문기업이다. 현재 신도리코 복합기, 후지제록스 복합기, 삼성 복합기 등 칼라복합기 프린터를 기업 및 공공기관 등에 공급하고 있다.

지역별 담당 엔지니어를 배치하고 당일 무상 설치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경영혁신 부문,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 지수1위` 칼라복합기 임대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칼라복합기 임대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