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美 시장 진출” 1000조 규모 FDA 허가 받은 줄기세포株 (클릭)
전 세계 항암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하고 있다. 항암제 시장은 연평균 30%씩 급성장하는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내년에는 1500억 달러(한화 160조)에 달할 전망이다. 전 세계 매년 항암제에 지출하는 비용 역시 2020년에는 2150억 달러(한화 230조)에 달할 것으로 전망됐다.
관련 업계 고위급 임원에 따르면 “이 기업”의 바이러스를 이용한 항암제 신약에 대한 임상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고 단독 인터뷰했다.
현재 “이 기업”의 신약은 다국적 제약사와 시판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수십 조 원 규모의 기술이전(L/O)이 체결되도록 비밀리에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기업”에 대해 단독 입수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3일 동안만 선착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속보] 항암제 시장 230조 규모! 기술수출 “이 종목”은? (클릭)
최근 미-중 무역전쟁 여파에 글로벌 증시의 불안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지금 시점은 역사적인 저점이기 때문에 저점 매수가 유효하다는 분석이다.
게다가 외국인과 기관은 제약, 바이오주 “이 종목”들을 비밀리에 저가 매집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참좋은투자연구소 연구원은 제약, 바이오주에 대한 옥석가리기를 통해 R&D에 투자성과를 보이고 외국인이 매집하는 “이 기업”을 빠르게 매수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체험신청자에게 “이 기업”과 더불어 대규모 기술수출을 앞두고 있는 “낙폭과대 바이오株 TOP 5”를 링크를 통해 들어와 신청하면 무료로 알려주고 있다. 옥석가리기를 통해 제약, 바이오주로 큰 수익을 얻고 싶으면 링크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을 해보는게 좋겠다.
▶▶ [마지막] “유전자 치료제 개발” L/O 자료 극비 공개 (클릭)
▶▶ [속보] 하반기 L/O 계획 TOP 3 파이프라인 보유 바이오株 (클릭)
▶▶ [주목] "제약/바이오 2차랠리" TOP-PICK 신규 주도株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