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의 국내 제휴사인 해외호텔예약사이트 ‘정글리안’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전 세계 모든 숙소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추가 최대 15%의 현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여름 기간한정 특별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정글리안의 캐시백 제도는 예외없이 전 세계 모든 국가, 도시의 숙소에 해당되며 조건없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 회원은 기본 투숙금액의 12%를 투숙 후 2주 이내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정글리안의 ‘여행친구’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시 15%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투숙 날짜와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최대 15%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정글리안에서는 부담없이 무료취소가 가능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프로모션 기간에 미리 예약을 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비싼 요금으로 해외호텔을 예약하여 숙박한 경우에는 최저가 보상 제도를 통해 보상받을 수도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글리안 관계자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여름철을 맞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환급받은 캐시백을 통해 또 다른 여행을 준비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며 “시원한 날씨와 함께 즐기는 삿포로 라벤다축제,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는 베트남 다낭과 나트랑 호캉스, 괌과 사이판의 파란 하늘을 누리며 색다른 여름휴가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