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한지은♥한해, 8개월째 열애중.."연예계 곰신커플 탄생"

래퍼 한해(본명 정한해, 29)와 배우 한지은(29)이 사랑에 빠졌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브랜뉴뮤직

한지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2일 “한지은 배우는 금일 기사화 된 내용과 같이 (한해씨와)좋은 만남을 이어 오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보도된 한 매체에 따르면 한해와 한지은은 자난해 12월부터 지인의 소개로 만나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한해는 군 복무중이고 한지은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쥴 가운데 서로 시간을 쪼개어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한지은은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기생애월 역으로 눈길을 끌며 9일 첫 방송된 이병헌 감독의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워킹맘 황한주 역으로 활약중이다.

한해는 Mnet ‘ 쇼미더 머니’ 시즌4와 시즌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2월 7일 입대하여 의무경찰로 군 복무 중이다.


→다음은 한지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금일(12일) 보도된 한지은 배우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드립니다.

현재 한지은 배우는 금일 기사화 된 내용과 같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 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