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림체">▶▶ [단독] “1,161조 원” 정부 주도 5G 핵심 수혜株 TOP5(클릭)
" 맑은="" 고딕";mso-fareast-font-family:"맑은="" 고딕";mso-hansi-font-family:"맑은="" 고딕";
지난 8일 문재인 대통령이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세계 최초 5G 상용화 행사’에서 5G 상용화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밝힌 가운데 5G 관련 통신기기 사업을 하는 기업들에 대한 주식시장에 관심이 뜨겁다.
" 맑은="" 고딕";mso-fareast-font-family:"맑은="" 고딕";mso-hansi-font-family:"맑은="" 고딕";
한편, 1,165조 규모 5G 상용화 수혜주로 추천했던 전파기지국(065530)이 약 200% 급등한 바 있으며 ‘이 종목’ 또한, 5G 상용화로 인한 본격적인 수혜주로 부각되며 기관과 외국인의 지속적인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 큰 상승을 보일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이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을 링크 클릭을 통해 단독으로 확인된다.
굴림체">▶▶ “기관/외국인” 100억 매집 급등 유력 테마주 (클릭)
9.0pt;line-height:107%;mso-ascii-font-family:" 맑은="" 고딕";mso-fareast-font-family:
전후방 산업에서 2026년까지 총 1천 161조원 규모의 신시장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 받고 있기 때문에 이에 정부는 5G+ 전략산업을 선정하고 10대 핵심산업, 5대 핵심서비스에 대한 중점투자를 통해 5G 기반 신산업을 육성을 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정부는 스마트공장, 자율주행차, 실감콘텐츠, 스마트시티, 디지털 헬스케어 등 5G 핵심서비스를 확산시키기 위해 공공 분야에서 선도적으로 투자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중소기업의 5G 장비 기술사업화 R&D 지원을 확대하고 이와 함께 5G 창업을 촉진하고 융합 인재 양성에도 힘쓰며 5G 서비스의 표준화 선도 노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