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9월 21일 대구에 위치한 ‘에덴원’에 9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9월 사랑의 쌀 나눔은 더욱 특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중에서도 회원들간 남다른 끈끈함을 자랑하는 에공회 대구경북 동문회원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펼친 것이다.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주말 내내 쏟아진 많은 비에도 불구하고 10여 명의 동문회원들이 참여해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에덴원은 가정해체 문제로 보호받지 못하는 30여 명의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진행 중인 곳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와 대공회 대구경북 동문회원들이 함께 기부한 사랑의 쌀 1,000kg 역시 에덴원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건강한 끼니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사랑의 쌀 기증식 이후에는 아동들이 거주하는 시설 내 환경미화 활동도 이루어졌다. 박명규 대표이사, 백쌍인 신사업혁신실장을 비롯한 에듀윌 임직원과 동문회원들은 삼삼오오 조를 나눠 에덴원 구석구석을 쓸고 닦으며 값진 땀을 흘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동문회원은 “야유회나 식사 자리를 통한 친목 도모도 좋지만,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도 보태고 보람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정기적으로 마련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좋은 기회였다”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에듀윌에 감사 드리며, 오늘을 시작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에공회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도 고민해 볼 계획”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