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롤리팝 퀼팅 방한커버 출시! 오픈 특가 3일 단독 세일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롤리팝/롤리팝S 전용 퀼팅 방한커버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리팝 퀼팅 방한커버는 롤리팝과 롤리팝S 유모차 전용으로 3중 구조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탁월한 보온 효과를 지닌다.

겉감은 최고급 카치온 원단으로 발수 코팅 처리를 하여 물이 닿아도 표면에서 흘려내려 눈, 비바람에 강하다. 안쪽에는 알로바 원단으로 부드러운 감촉의 스웨이드 재질로 따뜻하며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롤리팝과 롤리팝S에 전용으로 제작되어 등받이 각도 또는 양대면 여부와 상관없이 깔끔하게 적용된다. 시력 보호를 위한 99% 자외선 차단 기능과 3면에 시력보호창을 도입하여 따뜻하면서도 답답하지 않다.

시크 브랜드 매니저 이진주 과장은 “방풍커버만으로는 매년 매서워지는 겨울 추위 대비에 부족할 것 같다는 소비자 의견이 많아 방한커버를 제작하게 되었다.”면서 “방한 기능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퀼팅 디자인도 깔끔하고 소재가 고급스러워 기능적, 심미적 요소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크에서는 이번 롤리팝 퀼팅 방한커버 출시를 기념하여 오픈 특가 3일 단독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론칭 기념 행사 가격으로 30% 세일을 실시하며, 끄레델몰에서만 진행된다. 오픈 특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