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그룹, ‘일자리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제이슨그룹(대표 정진영)이 지난 23일 정부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해 매년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개인과 단체를 포함하여 발굴·포상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일자리 창출 지원, 장년 고용 촉진, 청년 해외 진출,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부문 등 4개 분야로 시상했다.
제이슨그룹은 데이터 기반 서비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퍼포먼스 마케팅과 융합된 IT커머스 비즈니스 플랫폼 분야에서 강세를 보이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좋은 글 커뮤니티 어플인 아침편지 뿐만 아니라 쇼핑어플인 할인중독, 심쿵할인, 공구마켓을 운영하며 최근 최저가 보장제를 도입하여 최저가 쇼핑 앱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인터넷 최저가를 유지하도록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
매년 200%에 가까운 인력 증가 수치만 보아도 발군의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임직원 수는 2016년 대비 400%가 넘는 증가율을 기록했다. 유연근무제와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여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워라밸(Work-life balance) 문화 안착을 위한 노력이 높다는 내부 평가를 받았다.




제이슨그룹의 정진영 대표이사는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면서도 고용자들에게 좋은 직장을 만들고자 임직원이 함께 노력해온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됐다.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지속 확대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