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 2월 28일 오픈

- 원주에 첫 명품민간임대아파트

<'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 투시도>

강원도 원주시 행구동 171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는 코로나19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예정대로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84㎡ 단일 총 40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곳은 원주 최초의 4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이나 주택 보유 여부에 상관없이 19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4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고 4년 이후엔 우선 분양전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취득세와 재산세·보유세 등 세금부담이 없고 해마다 보증금 인상률이 최대 5%로 제한되며 연말 정산 시 세액공제 가능하다.

상품성도 뛰어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4베이 남향위주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팬트리공간을 최대화해 실속있는 공간 감각을 자랑한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엔 어린이집과 독서실·경로당·휘트니스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 내 장미정원과 가든팜(텃밭)·헬스가든 등의 조경 특화설계로 단지 내에서도 여가와 휴식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우수한 교육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도보권에 반곡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또, 원주 명문학군인 원주여고도 단지 가까이에 있다.

주거 편의성도 높다. 단지 바로 옆으로 하나로마트와 SG마트가 위치해 있고, AK플라자와 롯데마트 원주시청 등도 인접해 있다. 또, 봉산과 원주천변·체육공원·소공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주거 여건도 쾌적하다.

그리고 '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 사이버모델하우스에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건조기, LG공기청정기, 고급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청약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청약기간은 2020년 3월 4일(수)부터 3월 7일(토)까지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쉽고 간편하게 청약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