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005940) 100세시대연구소는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명사 특강으로 ‘4차 산업혁명과 팬데믹 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를 주제로 최재붕 교수의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오는 24일(수)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30분간 유튜브로 생방송된다.
최 교수는 ‘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 포노사피엔스’의 저자다. 포노사피엔스를 통해 디지털 소비 문명의 시대와 코로나19 팬데믹 사태 이후 살아남을 수 있는 비즈니스전략(디지털 플랫폼,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에 대해 알아본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우리 고객들이 보다 윤택한 노후준비와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로부터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명사 특강’을 지난해부터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금년 두번째 명사 특강인 ‘4차 산업혁명과 팬데믹 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 강좌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최재붕 교수님의 통찰과 혜안을 고객들에게 들려주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진기자 hasim@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