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선미, 신곡 '보라빛 밤' 반전 이미지로 궁금증 증폭

선미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선미가 상반되는 분위기의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선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D-6”이라는 글과 함께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선미는 새파란 해변에서 바닷바람을 맞고 있다. 또한 어두운 밤 불꽃놀이를 하는 듯한 사진이 함께 공개되어 청량한 매력과 강렬한 매력이 대조되는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선미의 공식 SNS 채널에는 두 사진에 대한 투표가 올라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반전 매력이 담긴 사진 공개에 어떤 매력의 선미가 팬들의 ‘픽’을 받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앞서 선미는 고혹적인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함께 선미의 청량함, 사랑스러움을 담은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며 다채로운 색깔을 뽐낸 바 있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곡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아 특유의 감성을 풀어냈으며, 전작 ‘사이렌(Siren)’, ‘날라리(LALALAY)’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FRANTS와의 공동작업을 알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는 신곡 발매와 함께 대규모 스케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미는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오후 7시부터는 팬들을 위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