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X브론즈 컬래버 신곡 '잠수함' 오늘(10일) 공개…환상의 호흡 기대

/사진=AOMG 제공

힙합 레이블 AOMG의 후디(Hoody)와 에잇볼타운(8BallTown) 소속 프로듀서 브론즈(Bronze)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잠수함 (Submarine)’이 베일을 벗는다.

10일 오후 6시 ‘잠수함’은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공개된 후디와 브론즈의 신곡 ‘잠수함 (Submarine)’의 티저 영상에서는 음원의 일부도 짧게 공개되며 많은 이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후디의 대표곡 중 하나인 ‘한강(HANGANG)’을 브론즈가 리믹스 한 트랙 ‘한강 (HANGANG) Remix’도 함께 수록된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일부 공개된 후 지난달 27일 정식으로 발매돼 화제가 된 노래 기린(KIRIN), 후디의 ‘오래 오래 (ORE ORE)’를 비롯해 후디의 정규 앨범 ‘디파처(Departure)’의 수록곡 ‘러브 어게인(Love Again)’ 등을 통해 이미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후디와 브론즈가 이번 신곡 ‘잠수함 (Submarine)’을 통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많은 이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