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칫솔에 이어 ‘TS와이드칫솔’ 선보여


탈모샴푸 명가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최근 출시한 ‘TS착한미백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구강청결뿐만 아니라 미백 관리까지 가능한 ‘TS와이드칫솔’을 새롭게 선보였다.

치아를 빈틈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TS와이드칫솔’은 기존 ‘TS칫솔’에 이어 출시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칫솔의 끝부분이 초록색인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식모해 색상이 달라짐에 따라 칫솔의 적정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선형의 헤드로 사용감이 우수하며, 일반 칫솔 대비 약 1.5배 넓은 6열로 칫솔모를 식모해 자칫 놓치기 쉬운 치아의 구석진 부분을 비롯해 잇몸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0.178mm의 고탄력 양면 미세모가 치아 사이의 음식물과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또한, 일자 형태의 칫솔대가 적용돼 힘을 전달하기 편리하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구강 청결 관리의 첫 번째는 칫솔이다. 어떤 칫솔을 사용하는가에 따라 치아 구석진 부분을 놓치기 쉽기 때문이다. ‘TS와이드칫솔’은 헤드의 면적이 넓어 구석까지 세정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칫솔의 적정 교체 주기는 약 2개월이다. 놓치기 쉬운 만큼 ‘TS와이드칫솔’은 스마트한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식모해 초록색 부분이 희미해졌을 때 교체하면 되는 편의성이 강점이다”라며 “최근 출시한 ‘TS착한미백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구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만큼 ‘TS와이드칫솔’로 건강하게 케어해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TS와이드칫솔’은 TS트릴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