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다회용 마스크 ‘TS항균구리마스크’ 무료 체험단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스타일리쉬 페이스웨어 ‘TS항균구리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을 11월 12일(목)까지 진행한다. 이 제품은 구리 원사를 사용해 항균 및 항취 효과가 좋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TS항균구리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 몰의 TS플러스 멤버십 페이지와 탈모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지원할 수 없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신제품 ‘TS항균구리마스크’ 2매를 정품으로 받아볼 수 있고 제품을 사용한 후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6일(월)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또는 탈모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마스크’는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온 TS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TSG(TS GUARD) 브랜드 제품으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통합 관리되고 있다. ‘TS마스크’는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TS트릴리온의 신념을 담은 제품이다.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마스크로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리쉬 페이스웨어 ‘TS항균구리마스크’ 외 KF94, KF-AD, 덴탈마스크 등 6종으로 구성되었다.

‘TS항균구리마스크’는 항균, 항취 효과가 우수한 구리 원사를 사용한 제품으로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간균의 증식을 99% 이상 억제하고 마스크 속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관련 기관으로부터 자외선(UV) 99% 이상 차단 기능을 입증을 완료한 올블랙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페이스웨어로 야외 운동 또는 여가 시 착용하기 좋다. 얼굴 윤곽에 맞춘 입체 디자인으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흘러내림이 없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다. 또한,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다회용 마스크로 사용 후 손세탁 하면 오랜 기간 재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제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TS항균구리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을 기획하였다”라고 말하며 “’TS항균구리마스크’는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손세탁을 한 후에도 견고함이 유지되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 행사가 많은 분들이 ‘TS항균구리마스크’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마스크’ 외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자리매김을 굳건히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