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핀에어, 가상현실 비행 상품 판매 外


핀에어, 산타마을 가상현실 비행상품 선봬

‘산타클로스의 나라’ 핀란드 항공사 핀에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마을로 떠나는 가상현실(VR) 비행을 선보인다. 핀에어는 오는 25일 핀란드 북부도시 로바니에미로 산타를 만나러 가는 VR 비행 영상 8편을 공개한다. 가상 고객은 휴대폰이나 노트북으로 접속해 별이 빛나는 로바니에미의 밤하늘 오로라를 감상하고, 산타가 오두막에 들어가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영상은 30분이며, 비용은 1인당 10유로(약 1만 3,000원 상당)로 핀에어숍에서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수익금은 유니세프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취약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홈페이지 캡쳐./자료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칸쿤 등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

하나투어가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인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을 판매한다.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현지 자가 격리가 없는 지역인 몰디브·터키·칸쿤·두바이·스위스를 대상으로 오는 2021년 1월부터 출발하는 상품이다. 장기체류형(9~14일)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및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등을 이용하며 이용객들은 국내에서 2주 자가 격리만 하면 된다.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은 내년 5월 이후 출발 상품이다. 2,021원에 모든 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위생과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호텔과 레스토랑·관광지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취소 시 100% 환불한다는 조건을 내걸고 있다.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 19일 개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이 오는 19일 정식 개장한다. 올해는 눈 놀이터를 개설해 이글루 체험이 가능하고, 봅슬레이 형식의 눈썰매도 즐길 수 있다. 연말연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미니 바이킹, 미니 기차, 미니 비행기 등의 놀이 시설과 빙어잡이 체험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휴식공간인 카바나존도 대여 가능하다. 요금은 대소 구분 없이 1만 8,000원이며, 소셜커머스에서 1만 2,5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눈썰매장은 2021년 2월 21일까지 운영하며 이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반려동물 동반 객실 ‘펫룸’ 마련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펫 룸’을 선보였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총 44개로 ‘일반 펫 룸(노블 펫 룸, 듀크 펫 룸, 로얄 스위트 펫 룸)’과 특색 있는 테마를 콘셉트로 한 ‘테마 펫 룸(노블 매직 펫 룸, 노블 띠띠베드 펫 룸)’, 대형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빅펫 룸(듀크 빅펫 룸, 로얄 스위트 빅펫 룸)’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객실 내에는 반려동물 전용 식기와 배변 판, 배변 패드 등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리조트 내 300여 평 규모의 ‘펫 카페’와 실외 전용 공간인 ‘펫 파크’ 등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마련했다. 펫 룸 고객들은 일반 투숙객과 분리된 객실과 엘리베이터 등 별도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