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방구석 라방으로 BTS 굿즈 산다”

매주 수요일 100LIVE에서 팝업 상품 판매

롯데백화점 본점에 마련된 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자체 라이브 방송 채널인 ‘100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스페이스 오브 비티에스(SPACE OF BTS)’의 상품을 실시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라이브 방송은 이날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만 구매 가능하다. 또 3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각각 1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시티 시그니처’ 엽서나 스티커를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 중에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나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를 풀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추첨해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광복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다음 달 28일까지 운영되며,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매장 내 쇼핑 인원을 제한한다.
/백주원기자 jwpaik@sedaily.com

롯데백화점 모델들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라이브 방송 ‘100LIVE’를 통해 판매될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쇼핑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