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어울리는 건강 케어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미세먼지와 세균에 대해 예민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세정,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출시한 스웨거 헤어 디펜더 기능성 탈모샴푸는 두피 피지량 91% 감소, 두피 피지 개선율 86% 증가했다는 대한 피부 과학 연구소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색조 화장 대신 헤어 스타일링에 신경을 쓰고 있는 젊은 층에게 두피, 모발 볼륨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자사몰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최근 11번가 헤어 케어 베스트 1위, 남성 카테고리 7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샴푸는 매일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고 최근 제품력을 인정 받아 판매율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분들이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번들 상품을 구성했다"며 “특히 신년을 맞아 선물로도 좋은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상케어 세트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스웨거에서는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페이스 스킨케어를 세트 구성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 세트는 각질과 트러블 제거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클렌징 폼과 수분, 보습 효과에 좋은 올인원 로션 그리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과 코팩이 포함되어 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