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3월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아이즈원은 오는 3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온라인 단독 콘서트 ‘원 더 스토리(ONE, THE STORY)’를 개최한다.
‘원 더 스토리’는 지난해 9월 개최한 ‘오나이릭 씨어터(ONEIRIC THEATER)’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아이즈원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다. 아이즈원은 이전 온라인 콘서트에서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여기에 최초로 공개한 유닛 무대와 밴드 라이브까지 더해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아이즈원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새로운 유닛 무대 및 미공개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원 더 스토리'를 주제로 이제껏 꿈을 향해 달려온 아이즈원과 이를 응원해준 위즈원(팬클럽)의 서사가 담길 예정이다.
10일 정오 아이즈원의 공식 SNS 계정에는 ‘원 더 스토리’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포스터는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처럼 연출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원 더 스토리'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정오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인터파크티켓, 일본에서는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해외 각국의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원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