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완전체의 따뜻한 봄…신곡 '불어온다' MV 티저 공개

하이라이트 /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컴백에 앞서 따뜻한 무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의 타이틀곡 '불어온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각기 다른 공간에 있는 네 멤버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주고 있다. 봄과 어울리는 형형색색의 꽃들이 흩날리고, 아련한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을 전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색감과 유려한 영상미에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여기에 '불어온다'의 한 소절이 베일을 벗으며,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 블로잉'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불어온다'에는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3년 7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을 통해 보다 짙어지고 깊이감 있는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새 미니앨범 '더 블로잉'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