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미스터리 코드'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5일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다채롭고 화려한 느낌의 회전목마와 함께 의문의 로마 숫자가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1월 발매한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Dystopia : Road to Utopia)' 이후 약 6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예고한 드림캐쳐가 미스터리 코드를 통해 컴백을 공식화하면서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017년 '체이스 미(Chase Me)'로 데뷔한 드림캐쳐는 매 컴백마다 신보와 관련된 힌트들을 미스터리 코드로 공개해왔다. 여기에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해석이 이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유발했다.
드림캐쳐는 '악몽', '디스토피아' 등 탄탄한 세계관 및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온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설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드림캐쳐는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선사하며 떠오르는 예능돌로 주목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