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결정짓는 마무리 특강 오픈

메가랜드 31회 합격생 90%가 수강한 막판 스퍼트 필수 강의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결정짓는 마지막 스텝, 마무리 특강을 오픈했다.

올해 시행되는 제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30일로, 약 2개월 남짓 남아 막판 스퍼트가 중요한 시점이다. 메가랜드 마무리 특강은 단 시간 내에 3단계 커리큘럼을 마칠 수 있는 코스로, 정규과정인 파이널 이론 총정리를 통해 2주 동안 전 범위를 완벽 정리한 뒤, 마무리 특강을 통해 실전 모의고사 특강을 거쳐 족집게 100선 특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마지막 필수 점검을 마치는 과정이다.

때문에 파이널 정규과정인 파이널 이론 총정리와 같이 수강하는 것을 권장하며, 총 정리한 이론을 토대로 실전 감각과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를 훈련해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32회 최종점검 메가랜드 실전 모의고사 특강에서는 메가랜드의 실력파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예상 문항을 그대로 풀어볼 수 있다. 지금까지 시행된 총 31회 분량의 개정법령, 신유형, 신판례, 화제이슈 등을 분석해 최신 경향까지 완벽 반영한 족집게 문제를 뽑아냈다.

또한 특강을 통해 4회 분량의 출제 가능성 높은 문항들을 빠르게 정리함으로써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시험장에서 흔들리지 않고 풀 수 있도록 했다. 배운 개념을 토대로 효율적인 문제 풀이 방법을 습득하고, 문제풀이 시간을 조절하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출제 교수진들의 해설강의를 통해 출제자 의도 파악과 약점 개념을 보완해 전 범위를 초스피드로 정리할 수 있다.

현재 마무리 특강 과정은 실전모의고사와 족집게 100선이 결합된 마무리특강 풀패키지, 과목별 실전 모의고사 패키지, 족집게 100선 패키지가 모두 라인업되어 있으며,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나에게 필요한 과목을 단과로도 구매 가능하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시험의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마지막 2개월은 그동안 학습했던 개념을 다시 한번 다지고 실전감각과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대비해야한다”라며, “작년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의 약 90%가 수강한 마무리특강으로 합격에 한걸음 다가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수능교육으로 오랜 시간 1위를 지키고 있는 메가스터디가 선보인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1타 강사진의 실력있는 강의와 퀄리티 있는 학습 콘텐츠를 바탕으로 2030 수강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