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먹으면 수강권…이투스, '공부라면’ 출시 기념 이벤트

이투스, 삼양식품·CU와 함께 한정판 라면 출시
구매 시 이투스패스 구독권 5000원 할인쿠폰

이투스가 삼양식품·CU와 함께 한정판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을 출시한 기념으로 수강권을 증정하는 ‘열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제공=이투스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삼양식품·CU와 함께 한정판 라면을 출시한 기념으로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부라면’은 10대의 입맛에 맞춘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가미한 볶음 컵라면으로 학생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강조해 이름을 지었다. 불닭볶음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양식품과 편의점 업체 CU와 손잡고 기획했다. 앞서 이투스는 CU와 협업해 ‘1타 덮밥’ ‘떡허니 합격 떡볶이’ ‘열공 참치마요 삼각김밥’ 등을 출시한 바 있다.


공부라면을 구입하면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구매 후 동봉돼 있는 쿠폰번호를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을 5000원 할인해 준다. 또 다음 달 20일까지 쿠폰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U 5000원 상품권(120명)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 원권(50명)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공부라면’ 시식 후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작성한 후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의 링크(URL)를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투스는 국내 고등학생 대상 인터넷 강의 사이트 중 최초로 연 단위뿐 아니라 월 단위로도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을 서비스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월 5만 원대의 가격에 3만여 개 이상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중간고사와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겨냥해 ‘공부라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재미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