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기식 ‘김소형 공비 다이어트’ GS마이샵 홈쇼핑 론칭

액상 타입으로 시간·장소 상관없이 편하게 섭취

사진 제공=린츠

유통기업 린츠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김소형 공비(空斐) 다이어트’(사진)가 GS마이샵 홈쇼핑에 론칭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내 몸의 나쁜 것들은 비우면서 아름다워지는 것’을 지향점으로 출시된 김소형 공비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기식이다.


이 제품은 몸 속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750mg 함유돼 체중·엉덩이 둘레·체지방량·복부지방·내장지방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배변관리 식이섬유인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2500mg 함유돼 있어 배변활동도 돕는다.


김소형 공비 다이어트에는 옥수수 수염, 인진쑥, 영지버섯, 천궁, 당귀 등 전통적인 원료와 콜라겐도 들어있다. 특히 굶는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닌 일반 식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라 몸에 부담이 덜 하다.


이 제품은 감미료와 향료, 착색료, 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음에도 쓴 맛이 없고, 액상타입으로 돼 있어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린츠 관계자는 “공비 다이어트를 개발한 김소형 한의학 박사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02년부터 20년간 다이어트 제품을 연구해왔다”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117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인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고, 이달 19일에는 GS마이샵에서 추가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