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엠컴퍼니, 22FW 시즌 맞이 신규 원단 출시…친환경 콘셉트 매장 리뉴얼 진행





국내 원단 기업 ㈜에이엠컴퍼니가 22FW 시즌을 맞이해 신규 원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엠컴퍼니는 22FW시즌 친환경 및 기능성 원단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원단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사이클 및 재생섬유 소재 및 천연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라인이 확장되었으며 이를 포함한 총 9종의 친환경과 기능성이 가미된 제품으로 우븐(NO.112, NO.113, NO.116)과 니트(헤비코마 시리즈, 캐시엘르, 웜텐션) 신상품을 개발 및 출시했다.

또한 22FW 제품 출시와 함께 동대문 종합시장 D동 에이엠컴퍼니 매장을 새로운 형태의 쇼룸 매장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해당 쇼룸 매장은 에이엠컴퍼니의 정체성인 친환경적 무드의 테마로 탈바꿈한 것은 물론, 트렌드 그리고 에이엠컴퍼니의 새로운 소식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아울러 에이엠컴퍼니는 본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동대문 종합시장 근처의 카페 UNDER24와의 제휴를 통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이벤트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동대문 종합시장 C동/D동 매장과 UNDER24에 방문 후 카카오톡 채널 추가만 진행하더라도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에이엠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확대를 통하여 에이엠컴퍼니의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은 지난 해 C동 매장의 리뉴얼에 이어 에이엠컴퍼니의 기업 경영의 통일화를 이루기 위함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엠컴퍼니는 친환경 원단 개발 강화뿐 아니라 친환경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일회용 봉투를 친환경 재생봉투로 전면 변경했다. 이외에도 지난 해에는 GRS·GOTS·OCS 3개의 친환경 인증을 완료, 지난 6월 재인증 획득에도 성공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