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임빅’, 아동 패션브랜드 ‘히로’와 공동 팝업 스토어 열어


한샘(009240)이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I’M BIG)’과 아동전문 패션브랜드 ‘히로(HIRO)’의 공동 팝업스토어 ‘I’m B!G X HIRO’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동의 아동 패션 편집숍 ‘GLGK(Good Life Good Kids)’에서 운영된다.


한샘은 아임빅의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접목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임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에 전시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계획이다.


아임빅X히로 팝업스토어는 규모는 작지만, 자녀를 포함한 온 가족이 독창적 장식과 디자인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샘은 다음달 낙상방지를 위한 침대 안전가드에 히로의 고유 체크무늬를 입혀 제작한 협업 상품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Checker Guard)’ 한정판을 출시하는 등 히로와의 공동 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샘과 히로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전개한다. 한샘 관계자는 “히로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실용성이 강점으로 알려진 아임빅에 세련된 감성을 담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