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힐링케어 실증 시험·해외 마케팅 지원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 사진 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힐링케어 제품 서비스에 대한 실증시험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참여기관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경과원은 2020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혁신기반구축사업에 참여해 ‘힐링케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기반 실증지원 플랫폼 구축’ 사업의 주관 기관으로 선정돼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뷰티·운동·푸드·메디컬처 등 힐링 실증거점을 경기도에 조성하고 기업 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는 두 개 분야에서 총 31개 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며 각각 실증시험 지원 분야 21개 기업, 해외 마케팅 지원 분야 10개 기업을 지원한다.


지원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실증시험 지원 분야는 △푸드 소재 제품 비임상 및 임상 △뷰티 힐링케어 시제품 및 원료 비임상 및 임상 ▲의료기기·웰니스 분야 메디컬처 임상 ▲운동·재활 분야 제품 등에 대한 임상 실증시험 지원이다. 마케팅 지원 분야는 해외 마케팅 온라인 지원이 있다.


지원은 이지비즈 홈페이지 또는 힐링케어 실증지원 플랫폼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달 7일까지 이지비즈 공고문을 통해 신청하면 사업설명 영상을 4월 10~26일까지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과원 연구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