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랑방블랑
한섬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랑방블랑(LANVIN BLANC)」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고객 참여 체험 행사인 ‘LANVIN BLANC VIP SWING CLASS 2023’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랑방의 유산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진행한 랑방블랑 VIP 스윙클래스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골프레인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랑방블랑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진달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레슨은 김미현 프로와 함께 드라이버, 유틸, 우드, 아이언, 어프로치 등 스코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종합레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타석에서는 티칭프로들과 1:1로 스윙 레슨을 더욱 꼼꼼하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해 더 높은 브랜드 만족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랑방블랑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랑방블랑은 이번 시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에 연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