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공식 브랜드 어플 ‘공구마켓’이 지난 10일 제이슨그룹 본사에서 ‘4월 출석체크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초청해 경품을 전달했다. 4674:1의 경쟁률을 뚫고 추첨으로 당첨된 당첨자는 100만 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를 수령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지난 4월 한 달 동안 공구마켓 공식 어플에서 30일 연속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 이벤트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노*래 씨(경기 안성시, 45세)는 “적립금이 잘 쌓이길래 출석체크를 한 것뿐인데 생각지도 않은 골드바 경품에 당첨되어 정말 기뻤다”며 “공동구매 시스템으로 가격이 저렴해 자주 이용하던 공구마켓이 100만 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 당첨 기회까지 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공구마켓은 1등 당첨자 노*래씨에게 순금 골드바에 이어 추가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순금 골드바(1명) 외에도 공구마켓 적립금 10만 원(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현재도 진행 중이며, 공구마켓은 매달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매주 500만 원의 행운이 터지는 공또, 매일 10보만 걸어도 적립금이 쌓이는 만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공구마켓은 손쉽게 쌓이는 적립금과 공동구매 시스템을 통해 여러 카테고리의 제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 생활 전반에 밀착하는 전략을 통해 긍정적인 호응을 끌어내며 명실상부한 대표 공동구매 쇼핑 어플임을 입증하고 있다.